2019 3월3일 주일예배

3월 생일파티(신주안,홍아연 어린이)와 성구암송이 있었습니다."예수께서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의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마태복음 4장 23절 말씀)

부활절 예배♡

지난 3월,부활 주일을 맞이하여 예배 후 밖에 나가 아이들이 직접 달걀 전도를 했습니다 :) 전도할때만큼은 누구보다 큰 목소리로 전할 수 있는 아이들! 뿌듯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

졸업예배, 주보스티커 시상

이번 주에는 8살 친구들의 졸업 예배가 있었습니다. 유치부에서가장 오래 있었던 규은이와 지윤이가졸업이라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건강하게 지금처럼 성장하는 아이들 되기를 :) 이규은..

하나님께 매달린 야곱

"하나님 이제는 제게 축복하여 주시지 아니하시면 절대로 물러날 수 없습니다" 라며 하나님을 붙든 손을 놓지 않고 밤새도록 씨름을 한 야곱,결국 하나님으로부터 인정을 받습니다.그리고..

믿음의 아브라함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아들인 이삭을 번제로 바치라고 하셨을 때에도아브라함은 마음이 아프지만 그 말씀에 순종하고 아들을제단 위에 올려놓았습니다.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의믿음을 확인하..

말씀 암송

항상 기뻐하라쉬지말고 기도하라범사에 감사하라-데살로니가전서5장 16-18절이번 말씀 구절은 비교적 쉬워 어린 친구들도 잘 외워왔어요 :) 그리고 10월 생일인 유하민, 인유건 친..

추석 송편만들기

이번 주일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유치부에서 송편 만들기를 했어요. 아이들손으로 만들고따끈하게 바로 쪄내어 다들 너무맛있게 먹더라구요 :D아이들에게 더욱 의미있고 기억에 ..

아브람

9월 20일 유치부 설교 75세 아브람이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자신의 고향을 떠나 가나안 땅으로 가는 여정.아브람은 하나님을 전적으로 믿고 의지했기에가능했습니다....우리 유..

언약의 무지개

9월 둘째주 유치부노아의 방주40일간의 비로 온 세상을 멸하시고 다시는 이 세상을 그러한 방법으로 벌하지 않으시겠다는하나님이 약속의 의미로 무지개를 보여주십니다. 백해은 전도사님..

유치부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베드로전서 1:16 송파 사랑의교회 유치부에서는 매 달 첫째주에 말씀 구절 암송과 생일 파티가 있습니다 :)9월 생일 주인공들 이규은, 소지후..